해커스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시험공부 지원하는 룰렛 이벤트 진행
해커스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시험공부 지원하는 룰렛 이벤트 진행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0.05.04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퇴 후 정년을 준비하는 중/장년층과 부동산 분야 취업을 준비하는 2, 30대로부터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공인중개사 인강 및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100% 당첨 해커스 룰렛 이벤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학습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해커스 교육그룹의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로 토익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과 함께 강남역, 종로, 일산, 수원역에 공인중개사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5월 31일(일)까지 진행되는 ‘100% 당첨 해커스 룰렛 이벤트’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꽝 없이 100% 혜택이 당첨된다. 한 ID당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밴드, 유튜브,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 등의 SNS 계정을 팔로우 하면 SNS 채널당 1회의 참여 기회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SNS는 공인중개사 공부 방법이 궁금한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공인중개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수험생은 이를 통해 공인중개사 1차, 2차 합격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서는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진행하는 간단한 소문 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1회 추가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SNS 계정 팔로우 및 소문내기 이벤트는 신규 회원뿐만 아니라 기존 회원도 참여할 수 있어 많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관심을 두고 있다.

룰렛 이벤트 참여 시에는 ▲패키지 강의 35만 원 할인쿠폰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던킨도너츠 6개 팩 ▲BHC 치킨+콜라 ▲도미노 직화스테이크 피자+콜라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을 제공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한 관계자는 작년 합격생의 61%가 1년 이내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했다고 밝히며, 올해 시험 합격을 위해서는 5월인 지금이 공인중개사 공부 시작의 적기라고 전했다.

 ‘100% 당첨 해커스 룰렛 이벤트’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 이벤트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는 공인중개사 합격률, 공인중개사 교재,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별 강의,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등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