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옷세탁 브랜드 ‘크렌즈갤러리’, 5월 중순부터 온라인 택배 서비스 실시
명품옷세탁 브랜드 ‘크렌즈갤러리’, 5월 중순부터 온라인 택배 서비스 실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0.05.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린에이드 명품옷세탁 브랜드인 크렌즈갤러리가 다가오는 5월 중순부터 온라인 택배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크렌즈갤러리 측은 이번 ‘온라인 택배 서비스 시행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명품옷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업을 확장시켰으며,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적인 기술로 명품옷세탁은 물론 명품가방세탁, 신발 등의 명품에 대한 올바른 세탁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택배 서비스는 세탁소 어플을 이용하여 손쉽게 세탁을 해결할 수 있는 세탁배달 서비스이다. 무겁고 부피가 큰 이불부터 찌든때 가득한 일반의류, 와이셔츠 세탁까지 다양한 서비스 종류를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세탁 서비스는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접수하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크렌즈갤러리는 1996년부터 세탁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고 있는 크린에이드에서 이끌어 나가고 있는 브랜드로 2009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명품 세탁 서비스를 전개하며 이미 서울 강남권에서는 명성을 높여가고 있다.

특히 친환경적인 워터클리닝 기술을 사용해서 세탁한 양복 등의 의류는 드라이클리닝 등으로 세탁한 것과는 달리 불순물이 의류에 남아있지 않아, 세탁 후 착용감이 뛰어나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한편, 크렌즈갤러리 오프라인 매장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SSG푸드마켓 청담, 서초동, 하남 스타필드, 울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첫 이용 고객에 한하여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