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정의 달 맞아 고객 멤버십 혜택 강화
KT, 가정의 달 맞아 고객 멤버십 혜택 강화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5.01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떨어져 지내는 가족·지인 위한 선물 할인 혜택 제공
KT모델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9천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온라인 꽃 배달 업체 ‘꾸까’의 꽃다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KT모델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9천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온라인 꽃 배달 업체 ‘꾸까’의 꽃다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대표 구현모)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행사 및 기념일 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한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코로나19로 늘어난 홈어라운드 소비 트렌드에 맞춰 집 또는 집 근처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추가로 선보인다.

5월은 기념일, 공휴일이 많아 가족, 지인들간 행사가 많고 그에 따라 소비가 증가하는 달이다. 실제로 KT 멤버십 이용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5월 가장 많은 고객이 멤버십 할인 혜택을 이용했으며, 외식, 쇼핑 카테고리 이용은 월 평균보다 약 20-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KT는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 가족,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어버이날이나 기념일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5월 한달 동안 온라인 꽃 배달 업체 ‘꾸까’와 손을 잡고 ‘카네이션 꽃다발’, ‘시즌 베스트 꽃다발’ 최대 9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서점 인터파크 도서 4천원 할인(3만원 이상 도서 구매 시) 혜택으로 집콕족을 위한 책 선물도 가능하다. 

KT 5G/기가사업본부장 이성환 상무 “KT는 매월 고객들의 멤버십 이용 누적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KT 멤버십 혜택을 통해 가족, 지인들과 사랑하는 마음을 나누고 집에서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