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영유아 가족 맞춤형 제휴 서비스 '키즈랜드 클럽' 론칭
KT, 영유아 가족 맞춤형 제휴 서비스 '키즈랜드 클럽' 론칭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4.28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유아교육전 ‘키즈랜드 페스티벌’ 개최
KT 가족 모델이 아쿠아리움에서 키즈랜드 클럽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KT 가족 모델이 아쿠아리움에서 키즈랜드 클럽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대표 구현모)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영유아 가족 맞춤형 고객 혜택 프로그램인 ‘KT 키즈랜드 클럽’을 론칭하고, 온라인 유아교육전 ‘키즈랜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KT 키즈랜드 클럽은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12종을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올레 tv만의 고객 혜택 프로그램으로, IPTV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키즈 맞춤 제휴 서비스다.

키즈랜드 클럽은 ▲전국 나들이 해결 ▲온라인 쇼핑 지원 ▲’맘빠’ 라이프 맞춤 3가지 테마로 구성하고, 영유아 가족을 위한 차별화된 브랜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KT는 키즈카페, 아쿠아리움, 테마파크, 워터파크, 온라인쇼핑몰, 매거진, 아동심리상담, 가족사진 등 아이를 둔 가족이 자주 이용하는 상품 및 서비스 사업자와 제휴를 맺었다. 특히 코로나19로 침체된 중소·중견기업과의 협력에 중점을 뒀다. 제휴사는 연말까지 계속해서 추가해 나갈 방침이다.

영유아 자녀를 둔 올레 tv 가족은 29일부터 올해 말까지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포인트 차감 없이 마음껏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키즈랜드 클럽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모바일에서 ‘KT 키즈랜드’ 앱을 받고 ‘올레 tv와 연결하기’를 설정한 후 ‘키즈랜드 클럽’ 메뉴에서 제휴사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K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코로나19로 피로도가 높은 육아 가정에 활력을 불어넣고 경제적인 소비활동을 지원하고자 키즈 패밀리 맞춤형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올레 tv 고객들이 온·오프라인 어디서든 가장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해서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