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박람회’ 개최로 예비 신혼부부들 관심
‘대구웨딩박람회’ 개최로 예비 신혼부부들 관심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4.27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오는 5월 2일부터 3일까지 이틀동안 대구웨딩컴퍼니가 주최하는 ‘웨딩페어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웨딩페어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는 결혼박람회 관람부터 시작해서 신혼여행박람회, 웨딩드레스쇼,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이루어지는 웨딩 이벤트이다.

대구 달서구에서는 파라다이스, 라테라스, 비엔나, AW호텔이 참가하고 동구에서는 칼라디움, MG컨벤션, 노비아갈라, 퀸벨호텔, 엠스타하우스가 참가하며 북구에서는 강북컨벤션, 인터불고엑스코 등이 함께하는 등 다양한 참가업체들이 있다.

특히 2020 SS신상 웨딩드레스 컬렉션에는 로즈로사, 디아몽, 아이테오, 효제브라이덜 등이 참가하는데 이를 통해 관람과 피팅까지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허니문 박람회, 스튜디오 뉴샘플 화보 전시 등 결혼과 관련한 연관 이벤트를 ‘올인원’으로 직접 체험도 해보고 계약까지도 할 수 있다.

즉석에서 계약까지 하게 되면 혜택도 풍성하다. 웨딩홀을 실시간으로 예약하면 부대비용 할인과 최대 30만원의 계약금 할인 지원, 주례 서비스, 모바일 청첩장 등이 제공되고 스드메와 웨딩홀을 동시에 계약할 시에는 소형가전제품을 증정해 신혼부부들의 결혼비용 절감을 돕는다.

또 혼수 특별혜택을 통해 예물과 한복 등 할인 및 추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슈즈드블랑 브랜드의 슈즈 증정, 드레스 피팅비 전액 지원, 레터링 풍선 이벤트, 경품 추첨 등의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들을 웨딩박람회 중에서도 역대급으로 제공한다고 한다.

아울러 이번 행사는 대구허니문투어 신혼여행박람회와 동시에 개최돼 '고객 불만 0%'을 목표로 하며 직거래 허니문 서비스 보증제가 연계된다. 이 외에도 하나투어 마일리지와 지역별 추가 특전도 제공하며 발리, 하와이 등 인기 허니문 컬렉션을 통해 예약 찬스도 마련했다.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지난 웨딩페어 참가자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프라이빗한 관람환경과 신뢰가는 정찰제 시스템, 엄선된 웨딩브랜드 그리고 풍성한 계약 등 그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 등에 만족도가 높았다"면서 "이번에는 지난해보다 더욱 다양한 혜택과 볼거리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서 사전 예약제로 진행하며 관광객의 입장을 시간별 진행을 통해 방문객 밀집을 최소화한다"면서 "내방객 전원의 체온 측정과 열 감지카메라 설치는 물론이고 상담자 전원 마스크 착용과 상담원 최소 인력 등을 통해 감염병 예방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니 예비 신혼부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