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셀럽 뷰티 플랫폼 ‘유어브랜드’, 고센코리아와 러시아 독점 판매 협약 체결
멀티 셀럽 뷰티 플랫폼 ‘유어브랜드’, 고센코리아와 러시아 독점 판매 협약 체결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0.04.27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엘롯데에 공식 런칭한 멀티 셀럽 뷰티 플랫폼 ‘유어브랜드’가 러시아와 CIS 지역에 K-뷰티 열풍을 이끌고 있는 화장품 수출 전문업체 고센코리아(대표 손경화)와 ‘YOURBRAND’의 러시아 진출을 함께하기로 하고 지난 16일 러시아 독점판매 계약을 위한 MOU를 체결하였다.

‘유어브랜드(YOURBRAND)’는 트렌드 리더로서 영향력이 더 커지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이 자신의 브랜드를 런칭할 수 있는 뷰티 플랫폼이다. 마케팅 플랫폼 운영사인 ‘아이엠피랩’과 화장품 개발 및 브랜딩 전문 ‘인핸스비’, 유명 화장품 제조 생산 회사인 ‘코스맥스’와 손을 잡고1년여의 준비 끝에 탄생했다. 유통은 국내 유통기업인 롯데백화점이 전담한다.

고센코리아는 러시아 드럭스토어 빠드루쉬카(Podrygka)와 러시아 화장품 유통업체이자 대표적인 뷰티 프리미엄 편집샵 체인인 레뚜알(L’Etoile)과 손잡고 100여개 한국 화장품 브랜드를 수출하고 있으며 2018년 1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에 이어 작년 2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러시아 전문 뷰티 유통 업체이다.

‘20여명의 다양한 셀럽들의 개성을 담은 브랜드 컨셉과 유니크한 제품을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밀레니엄 세대에게 어필하는 유어브랜드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을것으로 예상되어 MOU를 체결하게 되었다고 고센코리아의 송명규 총괄이사는 전했다.

유어브랜드의 강수호 대표는 “한국의 10대 화장품 수출국인 러시아에 유어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고 고센코리아와 함께 빠르게 성장하며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파트너를 만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해외 영업을 담당하고 있는 국무성 부사장은 ‘‘유어브랜드는 출시한지 한달밖에 되지 않았지만 일본 독점 계약에 이어 러시아 독점 판매 MOU를 체결하게 되었으며 현재 미국 첫 수출과 대만 독점계약 체결을 앞두고 있는등 한국보다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고 있으며 계속해서 중국 및 동남아 진출을 위한 파트너를 찾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