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 ‘SAP S/4HANA 유지보수 서비스’ 발표
리미니스트리트, ‘SAP S/4HANA 유지보수 서비스’ 발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4.27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미니스트리트 S4/HANA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리미니스트리트(지사장 김형욱)는 27일 SAP S/4HANA에 대한 유지보수 서비스를 전세계적으로 발표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2008년부터 SAP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SAP 비즈니스 스위트 7, S/4HANA 애플리케이션, SAP HANA 및 사이베이스 데이터베이스를 운영하고 있는 수백 개 고객들에게 입증 받은 프리미엄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들에게 SAP 제품에 대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AMS)를 제공한다.

S/4HANA에 대한 리미니스트리트의 지원은 SAP피오리 UI, 인-메모리 SAP HANA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한 S/4HANA 의 기능적, 기술적 구성요소들에 대한 풀 스위트를 모두 포괄한다. 즉각적인 지원이 특징인 자사의 지원 프로그램은 리미니스트리트가 'SAP 비즈니스 스위트 7'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 선두의 제3자 제공업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반이 되었으며, S/4HANA 유지보수 서비스에도 이와 동일한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

모든 리미니스트리트 고객들은 SAP 소프트웨어부문 평균 15년 경력의  고객전담 기술지원엔지니어(PSE)가 배정되어 지원받고, 기능 및 기술 엔지니어 팀으로부터 연중무휴 추가지원을 받을 수 있다.

리미니스트리트의 CEO 세스 레이빈은 “리미니스트리트는 SAP S/4HANA에 대한 유지보수 지원을 포함해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함으로써 SAP 라이선스 사용권자에 대한 지원 옵션을 확대하고, 고객들이 실행하고자 하는SAP 제품 및 릴리스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RO을 극대화하고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목표는 고객의 SAP 환경 전반에 비용 효율적인 통합 지원 및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IT 예산, 인력, 시간을 그들의 혁신 프로젝트에 더 집중하여 궁극적으로 경쟁우위를 강화하고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