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5G 디바이스 벤치마킹 툴세트 출시
키사이트, 5G 디바이스 벤치마킹 툴세트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4.2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G 디바이스의 성능 검증 가속화
다양한 디바이스 빌드와 모델에서 테스트 및 리포트 자동화
키사이트 5G 디바이스 벤치마킹 툴세트
키사이트 5G 디바이스 벤치마킹 툴세트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는 5G 디바이스 성능 검증 가속화를 위한 새로운 '5G 디바이스 벤치마킹 툴세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툴세트는 사용자들이 디바이스를 벤치마킹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궁국적으로 제품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통합 랩 기반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키사이트 5G 디바이스 벤치마킹 툴세트는 시장에 도입되기 전 5G 디바이스에 대한 성능 검증 시간을 줄여준다. 이 툴세트는 키사이트 UXM 5G 무선 테스트 플랫폼 및 네모 아웃도어(Nemo Outdoor)와 새로운 네모 5G 디바이스 분석 소프트웨어를 결합하여 사용자들이 디바이스를 벤치마킹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궁극적으로 제품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통합 랩 기반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5G 네트워크 에뮬레이션 솔루션의 일부인 5G 디바이스 벤치마킹 툴세트는 테스트를 거친 디바이스의 순위와 점수를 보여주는 자동화된 표준 보고서를 제공한다.

키사이트는 자사의 종합적인 테스트 포트폴리오 내의 핵심적인 테스트, 측정 및 데이터 분석 기능을 활용하여, 테스트 중인 한 디바이스에서 생성된 데이터와 테스트 중인 다른 디바이스에서 생성된 데이터를 매끄럽게 상호 연관시킬 수 있는 새로운 툴세트를 개발했다. 이로 인해 여러 최종 사용자 시나리오에서 디바이스 문제의 근본 원인 분석과 성능 평가가 가속화된다. 

키사이트 무선 네트워크 솔루션 사업부의 부사장 겸 총괄 관리자인 카일라시 나라야난은 “글로벌 모바일 에코시스템은 사용자들에게 높은 경험품질(QoE)을  제공하기를 원하며, 5G 디바이스를 통한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지원한다”며, “키사이트는 필드 및 랩 기반 테스트 툴의 결합으로 디바이스 제조업체와 이동통신 사업자들에게 사용자의 기대치를 충족하는 5G 디바이스를 신속하게시장에 공급할 수 있는 역량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