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잡, ‘CJ 합격패스’로 2020년 상반기 CJ 채용 완벽 대비 도와
해커스잡, ‘CJ 합격패스’로 2020년 상반기 CJ 채용 완벽 대비 도와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0.04.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기업 채용 시장이 열리기 시작한 가운데, CJ 채용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그러나 CJ 공채를 더욱 체계적으로 준비하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CJ 인적성검사(CJAT, CAT)를 준비해야 한다. 

이에 대기업 취업 강의, 취업 특강으로 유명한 해커스잡은 CJ 자소서, 면접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CJ 합격패스'를 운영하며 CJ 취업을 돕겠다고 전해 화제다. 참고로, 해커스는 취업 학원을 비롯해 해커스공무원, 해커스임용 학원을 운영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취업 강의 1위 해커스잡이 운영하는 ‘CJ 합격패스’는 CJ 인적성 신유형을 100% 반영하고 있어 고난이도 유형에도 대비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CJ 합격패스’ 수강생에게는 ▲CJ 인적성 모의고사(*온라인) ▲기초 인적성 인강 ▲인적성 3초 풀이법 ▲CJ 취업자료집(*PDF) ▲인성검사 1만 원 할인쿠폰의 학습 혜택이 제공된다.

‘CJ 합격패스’ 강의는 해커스잡의 영역별, 전형별 취업 전문 강사진이 진행한다. CJ 인적성검사 강의는 해커스잡 오프라인 학원 정규강의 누적 수강생 수 기준 1위 김소원 강사, 해커스잡 GSAT 인강 수강생 수 기준 1위 복지훈 강사, 해커스잡 언어 영역 대표 스타강사 최수지 강사가 진행한다.

CJ 자기소개서 강의는 SK와 포스코 대기업 인사 담당자 출신의 권준영 강사가 진행하며, 면접 강의는 해커스잡 온라인 단과 면접 강의 수강생 수 1위 조은희 강사가 진행한다. 기초 수리 강의는 양리라 강사가 진행하며, CJ 채용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CJ 합격패스’ 강의는 CJ 통합검색결과 2017년 1월~12월 발간된 CJ 인적성 교재 판매지수 합산 2년 연속 교재 판매지수 1위를 기록한 해커스 CJ 인적성 교재로 진행된다. 해커스 CJ 인적성 교재는 기출 유형 공략부터 실전까지 5일 완성이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재 구매 시에는 ▲CAT 핵심 학습노트+CJAT 합격 가이드(*PDF) ▲도식이해 모의고사+CAT 실전 모의고사+온라인 성적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취업준비생은 취약 유형 분석표를 통해 영역별 취약점을 극복할 수 있고, 제한 시간 내에 빠르고 정확하게 푸는 연습을 할 수 있다.

해커스잡은 ‘CJ 합격패스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금 수강 신청 시에는 ▲수강 기간 30일 무료 연장 ▲CJ 기업분석 인강 제공 ▲오픽(OPIc)/토익스피킹(토스, TOEIC Speaking)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무엇보다 해커스잡은 단기 취업 성공을 위한 고효율 학습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많은 취업준비생이 관심을 두고 있다. 해커스잡 무료 Live TV로 채용 시즌 기업별 맞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취업 전문 강사와 질의응답 시간을 제공하며, 무료 강의와 취업 상식 등의 취업 자료를 제공하며 체계적인 취업 준비를 돕는다. 그뿐만 아니라 실시간 채용 속보를 제공하며 카카오톡을 통한 1:1 취업 상담도 진행한다.

해커스의 한 관계자는 “CJ 제일제당 채용, CJ 프레시웨이 채용, CJ 대한통운 채용 등 CJ 공채를 눈여겨보고 있다면 ‘CJ 합격패스’로 한 번에 준비하는 것을 권한다.”고 견해를 밝혔다.

 ‘CJ 합격패스’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취업사이트인 해커스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해커스잡 사이트에서는 삼성 채용, 현대 채용, SK 채용 등 대기업 취업 준비를 돕는 인적성검사 문제, 한국사능력검정, 삼성 GSAT, HMAT(현대 인적성), 면접 스피치 등의 취업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강남 취업·면접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 취업아카데미에서는 대기업, 공기업 취업 강의를 신청할 수 있으며, 자소서, 면접 컨설팅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잡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취업 강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