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서비스의 환절기 면역력 강화 방안
현대렌탈서비스의 환절기 면역력 강화 방안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0.04.24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에서는 코로나19가 잠잠해지고 있는 추세지만, 여전히 확진자가 발생되고 전세계적으로 팬데믹 상태인 가운데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 접어들었다.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크고 쉽게 질병에 걸리기 쉬운 상태가 되기 때문에 코로나19와 각종 질병 예방을 위해 면역력 강화에 더욱 힘써야 한다. 

면역력을 높이는 습관은 코로나19를 예방하는 위생 수칙과 유사하다. 손을 자주 씻어 세균의 번식을 막고, 건강한 식단의 식사를 하며 충분히 수면을 취하는 것이다. 또한, 가벼운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면역력을 높이는 데 중요한 것이 하나 더 있다. 바로 물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다. 물은 몸의 신진대사를 높여주고 면역체계가 원활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혈액순환이 잘 되면 질병 예방에 효과적이고, 피로회복 역시 빨라진다. 실제로 코로나19 예방에 권장되는 방법 중 하나가 충분히 물을 마시는 것이다.

현대렌탈서비스의 유버스 오토클린 직수 정수기는 취수구를 UV-C LED로 살균하여 바이러스에 노출될 걱정이 없다. 또한 전기 분해 살균으로 내부 유로관을 자동 세척하며, 4단계의 복합 필터 시스템으로 안전한 물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현대렌탈서비스에서는 최근 출시된 정수 전용에 소형 크기의 유버스 직수 정수기, 심플한 디자인과 기능의 유버스 샤인 냉온 정수기 등이 꾸준히 렌탈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