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코리아, 코로나19 대응 재택수업ㆍ업무용 솔루션 무료 제공
어바이어코리아, 코로나19 대응 재택수업ㆍ업무용 솔루션 무료 제공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4.2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175개 국가 대상으로 무료 서비스 시행
어바이어 스페이스(Avaya Spaces) 원격 수업을 하고 있다.
어바이어 스페이스(Avaya Spaces) 원격 수업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어바이어코리아는 원격 교육 및 근무를 위한 솔루션을 일정 기간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대면 접촉을 자제하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되면서 국내 학교와 기업들의 원격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어바이어코리아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아 전문 기술을 가장 필요로 하는 교육 및 업무 현장 고객들에게 자사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 175개 국가를 대상으로 자사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코로나19로 인한 전 세계적인 고통을 분담하고 위기 극복에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

어바이어 스페이스(Avaya Spaces)는 영상 회의 및 협업을 위한 솔루션으로, 에센셜ㆍ비즈니스ㆍ파워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버전에 따라 최대 500명까지 동시 참여 가능한 이 솔루션은 휴대폰, 노트북, 태블릿 PC에서 사용 가능하며, 메시지 전송, 영상 회의, 파일 공유 등의 기능을 갖춰 원활한 온라인 수업과 회의를 돕는다. 

어바이어코리아는 현재 어바이어 스페이스 비즈니스 버전을 교육기관 및 비영리 기관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무료 제공하고 있다. 일반 기업의 경우, 어바이어 스페이스 비즈니스 및 파워 버전을 60일 동안 무상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어바이어코리아는 현재 기존 컨택센터 솔루션 이용 고객 대상으로 원격 컨택 센터 솔루션(Remote CC)을 90일 동안 무료 제공하고 있다.

짐 치리코 어바이어 회장 겸 CEO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일상 생활 전반에 걸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어바이어는 고객들의 편의을 위해 신속한 대처를 마련하고 있다”며 “어바이어는 지속적인 고품질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제공을 통해 전세계 고객들에게 안전한 교육 및 근무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