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글로벌기업대표이사협회, 신임 회장에 박순구 리치텍코리아 대표 취임
주한글로벌기업대표이사협회, 신임 회장에 박순구 리치텍코리아 대표 취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4.2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석부회장에 김종세 아레이몬드코리아 대표 선임

 

주한글로벌기업대표이사협회 박순구 회장(왼쪽)과 김종세 수석부회장
주한글로벌기업대표이사협회 박순구 회장(왼쪽)과 김종세 수석부회장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주한글로벌기업대표이사협회(G-CEO)는 제3대 회장으로 박순구 리치텍코리아 대표를, 수석부회장에 김종세 아레이몬드코리아 대표를 선임했다고 20일 밝혔다.

G-CEO는 전세계 500여개의 주한외국기업의 대표이사들로 구성된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자기 성장과 사회적 기여(Growth & Social Responsibility)라는 미션으로 세미나를 통한 역량개발과  회원사 간의 네트워킹을 통한 비즈니스교류와 산학협력차원에서 CEO 특강 활동과 기타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박순구 신임 회장은 미국 서던켈리포니아 대학(USC)에서 경영학석사 학위를 받은 전문 글로벌 경영인이다. 2000년 페어차일드코리아 입사 이후, 리치텍 마케팅 매니저를 거쳐 2010년부터 현재까지 리치텍코리아 대표로 재직 중이다.

박순구 회장은 “G-CEO는 2005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15년간  외국계기업 한국지사장들의  대표적 모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초심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더 많은 회원사가 함께 할 수 있도록 협회 외형의 확장을 위해 노력하고, 5만여 외국계기업 한국지사장들의 권익을 위해 노력을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수석부회장으로 새로 선임된 김종세 대표는 “새로 선임된 신임회장을 조력하며 모임행사시 만나면 즐겁고 유익한 내용을 담아 갈수 있는 모임이 될수 있는 문화를 정착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