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퓨어스토리지-삼성SDS, 올-플래시 스토리지 공급 MOU 체결
美 퓨어스토리지-삼성SDS, 올-플래시 스토리지 공급 MOU 체결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4.11.13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래시어레이 FA-400시리즈 전체 공급

엔터프라이즈 플래시 전문 기업인 퓨어스토리지(CEO 스캇 디첸, www.purestorage.com)는 삼성SDS(대표 전동수, www.sds.samsung.co.kr)와 자사의 올-플래시 스토리지 공급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퓨어스토리지는 MOU 체결에 따라 삼성SDS에 퓨어스토리지의 플래시어레이 FA-400시리즈 전체를 공급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급되는 퓨어스토리지의 플래시어레이 FA-400 제품군에는 기존 FA-420을 비롯해 지난 5월 출시된 대용량 및 엔트리 레벨의 FA-450과 FA-405가 포함돼 있다.

퓨어스토리지 스캇 디첸(Scott Dietzen) CEO는 “삼성SDS에 퓨어스토리지의 올-플래시 제품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협력으로 삼성SDS는 기술적 우위를 확보하고 클라우드와 빅데이터 환경에서 늘어나는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2009년 설립된 퓨어스토리지는 100% 플래시 기반의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전문기업으로 모든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에 플래시 스토리지를 적용하겠다는 “Flash For All”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는 기술 및 서비스 혁신과 비즈니스 강화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가트너가 발표한 2013년도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의 SSA(Solid State Array) 부문에서 퓨어스토리지는 최고 등급인 ‘리더’로 선정됐으며, 이와 별도로 보고한 12개 제조사의 각 제품별 SSA 핵심역량 평가서에서도 5개 평가항목 중 OLTP, 서버가상화 및 데스크탑 가상화의 3개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핵심역량 ‘리더’로 주목되는 등 차세대 스토리지 시장 선두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