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네트워크·보안 혁신 위한 포트폴리오 업데이트 발표
VM웨어, 네트워크·보안 혁신 위한 포트폴리오 업데이트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4.09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웨어 버추얼 클라우드 네트워크 청사진
VM웨어 버추얼 클라우드 네트워크 청사진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VM웨어(CEO 팻 겔싱어)가 온프레미스에서 퍼블릭 클라우드 경험을 지원하는 신규 네트워크 및 보안 기능을 발표했다.

VM웨어는 새롭게 업데이트 된 VM웨어 NSX-T 3.0와 VM웨어 브이리얼라이즈 네트워크 인사이트 5.2를 통해 기업이 자동화 수준을 높이고 레이어 2 스위칭에서부터 레이어 7의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로드 밸런싱, IDS/IPS 필터링 등 네트워크 기능 전반에 대해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기존 네트워크와 보안 인프라를 대체하고 자동화하기 위해서는 버추얼 클라우드 네트워크의 도입이 핵심이다. VM웨어는 자사의 버추얼 클라우드 네트워크 비전 하에 온프레미스에서 퍼블릭 클라우드 경험을 제공하는 신규 서비스를 발표했다. 

톰 길리스 VM웨어 부사장 겸 네트워크 및 보안 부문 총괄 사장은 “VM웨어의 버추얼 클라우드 네트워크 솔루션은 고객이 온프레미스에서 퍼블릭 클라우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 네트워크와 보안 업데이트에 대한 비효율적인 업무를 줄인다”며, “버추얼 클라우드 네트워크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텔코 클라우드와 데이터 센터 그리고 기업의 여러 지점 전반에서 기존 네트워크를 간소화해 기업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