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근로시간관리 전문 솔루션 '오피스밸런스' 출시
지란지교소프트, 근로시간관리 전문 솔루션 '오피스밸런스'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4.09 08: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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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란지교소프트 근로시간관리 솔루션 '오피스밸런스'
지란지교소프트 근로시간관리 솔루션 '오피스밸런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지란지교소프트(대표 박승애)가 주 52시간 근로기준법 개정에 최적화된 근로시간관리 전문 솔루션 ‘오피스밸런스(OfficeBalance)’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지란지교소프트가 '업무 환경을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게'라는 미션아래 선보이는 주 52시간 근로시간관리 전문 솔루션 오피스밸런스는 사업장 규모별, 업종별 최신 인사 관련 법규를 반영하고 있어, 주 52시간 근무제와 유연근로제 등 다양한 근무 형태에 대응할 수 있다. 

또한, 도입 전/후 주 52시간 전문 노무사 컨설팅을 무상으로 제공하여 기업별 법적 준수 여부 확인도 가능하다. 오피스밸런스의 대표 기능으로는 ▲일반/선택/시차출퇴근/탄력 등 유연근무제 제공 ▲PC OFF ▲PC/모바일 연동 ▲실시간 근태관리 ▲이석관리 ▲통합 대시보드 등이 있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오피스밸런스 출시로 기존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 오피스키퍼, 업무협업용 오피스메신저에 이어 근로시간관리 서비스까지 오피스웨어 라인업에 추가되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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