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키라이프,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 ‘스타키라이프’ 진행
스타키라이프,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 ‘스타키라이프’ 진행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0.04.08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보청기 판매 1위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이 보청기 전문 케어 서비스 '스타키라이프’를 4월 8일 오픈했다. 스타키라이프는 스타키그룹 7개 자회사인 금강보청기, 굿모닝보청기, 뉴이어보청기, 복음보청기, 소리샘보청기, 스타키보청기, 조은소리보청기와 전국 600여 개 전문센터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보청기는 구입하기 전 정확한 청력검사와 꾸준한 관리가 필수다. 스타키라이프는 보청기가 필요한 모든 고객을 위해 상담부터 청력검사, 진단, 구매, 평생 관리를 돕는다. 보청기 구입부터 1대1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며 무료 청력검사, 난청 상담, 보청기 무상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또한 스타키라이프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방문과 상담 고객 누구나 400~500만 원대 신제품 보청기를 30일 무료 체험할 기회가 제공된다. 스타키라이프 전용 모델 라이프 출시를 맞아 10년 전 가격으로 보청기를 제공한다.

스타키라이프에서는 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청기 국가 지원금(최대 131만 원) 신청 및 절차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상담만 받아도 ‘명의에게 듣는 난청과 보청기 이야기, 소리 제대로 들읍시다’ 책이 무료로 제공된다.

스타키보청기 무료체험 신청은 스타키라이프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