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2019 구글 클라우드 기술 보안 부문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
트렌드마이크로, 2019 구글 클라우드 기술 보안 부문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4.0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트렌드마이크로(지사장 김진광)는 2019 구글 클라우드 기술 보안 부문 올해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트렌드마이크로 솔루션을 활용하는 구글 클라우드 고객들은 보안 및 거버넌스 가이드라인을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통합되고 검증된 인프라 및 보안 기능을 포함하는 완전한 스택의 혜택을 오랫동안 경험해 왔다.

클라우드 보안은 그간 단일 보안 서비스 플랫폼으로 간소화되어 왔다. 최근 출시된 트렌드마이크로의 클라우드 원은 ▲워크로드 보안 ▲컨테이너 이미지 스캐닝/런타임 보안 ▲애플리케이션 보안 ▲네트워크 보안 ▲파일 스토리지 보안 ▲클라우드 보안 형상 관리(CSPM)를 통합한 서비스다.

케빈 이치푸라니 구글 클라우드 글로벌 에코시스템 부문 기업 부사장은 “구글 클라우드 기술 보안 부문의 올해의 파트너로 트렌드마이크로를 선정하게 됐다”며, “구글 클라우드에서 트렌드마이크로의 클라우드 원(Cloud One)을 사용하는 기업은 글로벌하고 탄력적인 인프라를 활용하는 동시에 컨테이너, 워크로드, 네트워크 및 파일 스토리지 보안으로 구성된 단일 통합 플랫폼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산제이 메타 트렌드마이크로 비즈니스 개발 및 전략적 제휴 부문 수석 부사장은 “전 세계 고객들이 구글 클라우드를 활용하고 트렌드마이크로의 클라우드 원이 제공하는 포괄적인 제어기능을 통해 여러 이점을 경험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