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존시큐리티, 모피리아와 파트너십 계약…지정맥 인증 솔루션 공급
그린존시큐리티, 모피리아와 파트너십 계약…지정맥 인증 솔루션 공급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4.0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존시큐리티 지정맥 인증 디바이스
그린존시큐리티 지정맥 인증 디바이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사이버 보안 전문기업 그린존시큐리티(대표 구남기)가 글로벌 지정맥 인증  솔루션 기업인 모피리아와 국내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지정맥 인증 솔루션을 런칭했다고 7일 밝혔다.

그린존시큐리티는 모피리아와의 계약 체결을 통해 지정맥 인증 솔루션 및 디바이스를 국내에 공급할 수 있게 됐으며 이를 통해 신규 시장에도 적극적으로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지정맥 인증 솔루션은 손가락에 근적외선 빛을 쏘아 특정 파장에 의해 헤모글로빈이 빛을 흡수한 상태의 손가락 내부 정맥을 촬영하는 방식이다. 이를 통해 손가락 내부 혈관의 특징을 추출하여 개인의 고유 특성을 읽어낸다. 

지정맥 인증은 손가락 내부 혈관 정보를 통한 인증으로 타인의 위조 및 변조가 불가하며 얼굴 변화, 지문 마모 등과 같은 시간 경과에 따른 변화가 없기 때문에 그 어떤 생체 인증 중에서도 탁월한 보안성을 지니고 있다. 또한 이같이 높은 보안성에도 지문 인식기와 유사한 사용 방법으로 사용이 매우 편리하다.. 

그린존시큐리티는 “지정맥 인증 솔루션 국내 런칭을 통해 다양한 신규 시장에 해당 솔루션을 적용하여,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높은 보안성을 지닌 지정맥 인증 솔루션이 공공기관은 물론 은행, 병원, 약국 등 개인정보가 민감하게 다뤄지는 곳과 사무실, 개인 PC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