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코로나19 대응 ‘이노베이트 애니웨어’ 프로그램 제공
키사이트, 코로나19 대응 ‘이노베이트 애니웨어’ 프로그램 제공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4.0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 90일 무료 체험, 원격 학습, 확장형 라이브 네트워크 테스트 지원
키사이트는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이노베이트 애니웨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키사이트는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이노베이트 애니웨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코로나19에 대처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90일 무료 체험, 원격 학습, 확장형 라이브 네트워크 테스트를 제공하는 '이노베이트 애니웨어(Innovate Anywhere)'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키사이트에서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 소프트웨어 제품을 90일 동안 무료로 제공하다. 설계와 시뮬레이션 작업, 여러 계측기와 테스트 스테이션의 원격 관리 등을 담당하는 엔지니어들은 키사이트의 PC 기반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90일 소프트웨어 체험판을 이용하는 동안, 키사이트에 연락하면 4시간 내에 실시간으로 기술 전문가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KeysightCare 소프트웨어 지원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키사이트 마케팅최고책임자(CMO)인 마리 하타르는 "키사이트의 목표는 고객이 장소에 관계없이 엔지니어링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며, "코로나19가 전세계의 지역 사회, 가정, 직장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오고 있으며, 키사이트는 고객들이 평상시와 다름없이 어디서든 혁신을 일구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