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리온, 이성권 신규 대표 선임
시큐리온, 이성권 신규 대표 선임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4.0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동훈 단독대표 체제에서 각자대표 체제로 변경
이성권 시큐리온 대표
이성권 시큐리온 대표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시큐리온이 보안전문가 이성권 씨를 대표이사로 신규 선임했다고 3일 밝혔다. 이에 기존 유동훈 대표와 함께 각자대표 체제로 운영된다. 

이성권 대표는 국내 최초로 국제공인정보시스템 보안전문가(CISSP) 자격을 획득하고 한국 CISSP협회를 설립한 보안 전문가이다. 삼성그룹,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을 거쳐 정보보호기술을 창업하고 코스닥 상장사인 코닉글로리에 합병시킨 후 2014년부터 고려대 소프트웨어벤처 융합전공 산학협력 중점교수로 활동하며 학생들에게 글로벌 창업 노하우를 전수해 왔다. 이후 수산아이앤티 대표를 역임하는 등 약 20년에 걸쳐 풍부한 현장 경험을 보유한 업계 리더로 인정받고 있다. 

시큐리온은 창업과 투자유치, 기업 매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을 이룬 이 대표의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진출과 신규 시장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특히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브랜드 ‘On(온)’ 시리즈가 국내 대표 보안 브랜드로 정착할 수 있도록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인다는 설명이다. 

이 대표는 “시큐리온은 OnAV의 글로벌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음을 객관적으로 증명했다”며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대폭 끌어올려 시장에서 존재감을 입증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