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워크스페이스 원' 신규 기능 출시…비즈니스 연속성 지원
VM웨어, '워크스페이스 원' 신규 기능 출시…비즈니스 연속성 지원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4.0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 디지털 업무 만족도 전반 개선 지원
VM웨어 로고
VM웨어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VM웨어(CEO 팻 겔싱어)가 기업의 비즈니스 연속성을 지원하고 직원의 생산성과 참여도를 제고하기 위해 업데이트된 워크스페이스 원(Workspace ONE)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VM월드 2019 US와 VM월드 2019 유럽에서 처음 발표된 워크스페이스 원 인텔리전트 허브(Workspace ONE Intelligent Hub)의 새로운 기능은 입사부터 퇴사에 이르는 직원의 디지털 업무 만족도를 개선시킨다.

이번에 발표된 워크스페이스 원의 새로운 기능에는 △입사 초기부터 지원하는 온보딩 옵션 △워크스페이스 원 인텔리전트 패스포트 △워크스페이스 원 카드 △인텔리전트 허브 '포유(For You)' 탭 등이 있다.

샨카 아이어 VM웨어 수석 부사장 겸 엔드유저컴퓨팅(EUC) 부문 총괄 사장은 “기업의 비즈니스에 변수가 생기는 경우에도 VM웨어의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솔루션을 통해 직원들은 원격으로 업무를 하면서도 생산성은 유지하고 연결성을 높이며 어떤 엔드 포인트에서도 애플리케이션에 지속적으로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다"며 “VM웨어는 기업이 최고의 인재를 확보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직원의 디지털 만족도 전반을 개선하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