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코리아, 온라인 클라우드 세미나 내달 15일 개최
VM웨어코리아, 온라인 클라우드 세미나 내달 15일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6.29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추얼 클라우드 데이 2015’…클라우드 아키텍처 구축 동향과 솔루션 정보 제공
▲ 'VMware Virtual Cloud Day 2015' 메인화면.

[아이티비즈] VM웨어코리아(사장 유재성)가 오는 7월 15일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클라우드 세미나인 ‘VM웨어 버추얼 클라우드 데이 2015(VMware Virtual Cloud Day 2015)’를 개최한다.

VM웨어가 가상화와 클라우드에 대한 소개 및 확산을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는 ‘버추얼 클라우드 데이’는 IT 종사자뿐만 아니라 누구나 VM웨어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개 세미나이다. 지난 해 열린 4회 행사에도 1천 명 이상이 참여해 성황리에 개최된 바 있다.

올해에는 ‘One Cloud, Any Application, Any Device’ 비전 아래 ‘새롭고 혁신적인 IT 성과를 위한 클라우드 아키텍처 구현’을 주제로 모빌리티와 보안성이 높은 최신 클라우드 구축 트렌드에 관해 살펴본다. 펫 겔싱어(Pat Gelsinger) VM웨어 CEO의 ‘새롭고 혁신적인 IT’에 관한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산제이 머천다니(Sanjay Mirchandani) VM웨어 아태 총괄 사장이 ‘IT 성과를 통한 비즈니스 혁신 가속화’ 에 대해 발표한다.

온라인상의 전시홀에서는 VM웨어 전문가의 심층 기술 웹캐스트가 진행되며, 실시간으로 VM웨어 전문가와의 채팅도 가능하다. 주제는 데이터 센터 가상화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운영과 보안 통제 및 비즈니스 모빌리티까지 다양하며, 서버, 네트워크와 스토리지 가상화 및 엔드유저 컴퓨팅까지 포괄하는 VM웨어의 전반적인 솔루션 포트폴리오도 함께 소개된다.

VM웨어코리아 유재성 사장은 “기업들은 이제 성공적인 클라우드 구축이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내는데 기여한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으며, 이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얻고 싶어한다” 며 “이번 행사는 어디에서나 접속해 들을 수 있고,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Hands-On Lab 세션도 포함하고 있어 클라우드 아키텍처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