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펀드 빅 세일 이벤트' 실시
하나은행, '펀드 빅 세일 이벤트' 실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4.0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펀드 빅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은행은 '펀드 빅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두 달간 온라인 추천 펀드의 선취수수료를 감면해주는 '펀드 빅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추천 펀드의 선취수수료 감면 이벤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외부 활동과 대면 접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손님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로 인해 손님들은 은행에서 면제 또는 인하하는 수수료만큼 투자상품의 수익을 올릴 수 있게 됐다.

'펀드 빅 세일 이벤트'는 하나은행 전문가가 국내외 시장 분석을 통해 추천한 '이달의 펀드'와 '온라인 전용 ELF' 상품을 가입한 손님에게 수수료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매입 신청이 완료된 금액에 한해 기존에 해당 펀드를 가입한 손님들의 추가 납입액에 대해서도 동일한 선취수수료 감면을 적용한다.

하나은행 IPS부 관계자는 “최근 어려운 사회 분위기 속에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는 손님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언택트 금융의 일환으로 이번 온라인 전용 펀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금융시장 악화로 투자 심리가 위축되고 있지만, 이럴 때일수록 손님 수익률 향상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