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전자지갑 코인피기, 중요 업데이트 및 상장 예정…’코인간 전환 기능 추가’
블록체인 전자지갑 코인피기, 중요 업데이트 및 상장 예정…’코인간 전환 기능 추가’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3.2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멀티 전자지갑 코인피기(COINPIGGY)가 중요 업데이트와 함께 자체 토큰 ‘코인피기(CPGY)’를 4월말 메이저 거래소에 상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인피기(COINPIGGY)는 다양한 디지털자산(암호화폐)을 쉽고 안전하게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전자지갑으로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테더(USDT), 비트캐시(BITC) 등 14개의 디지털자산(암호화폐)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생체인식 간편 로그인, 실물 결제 시스템 연동, 시세정보 반영 교환 시스템 등이 적용돼 있으며 디지털 자산 플랫폼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장시키고 있다.

이번 코인피기(COINPIGGY) 업데이트의 핵심은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테더(USDT) 등을 상호간 전환할 수 있는 기능으로 기존 거래소 가입이나 이용이 익숙하지 않거나 급히 디지털자산(암호화폐) 교환이 필요할 경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기존 서비스 중인 디지털자산 관리 플랫폼 크리팩스(CRYPEXC)와도 유기적인 서비스 연동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차별화되고 사용자에게 실질적인 이점이 있는 기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면서 “자체 토큰 코인피기(CPGY)가 4월 메이저 거래소에 상장이 진행되면 사용자가 내외부적으로 좀 더 폭넓은 디지털자산(암호화폐)에 대한 활용이 가능해지고 기본적인 전자지갑의 기능에서 나아가 디지털자산의 거래, 관리, 운영에 대한 안정적이고 통합적인 디지털자산 플랫폼으로 확장되고 성장될 것”이라고 밝혔다.

코인피기(COINPIGGY)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앱(App)은 구글 및 애플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