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에버그린 스토리지 ‘3세대 NVMe 플래시어레이//X’ 출시
퓨어스토리지, 에버그린 스토리지 ‘3세대 NVMe 플래시어레이//X’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3.2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플래그십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어레이X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어레이X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퓨어스토리지(지사장 배성호)가 3세대 NVMe 플래시어레이//X(FlashArray//X)를 발표했다.

업계 최초의 에버그린 스토리지 모델인 플래시어레이//X는 기존 플래시어레이 제품군에 새롭게 추가되어 고객에게 더 높은 성능을 제공하고 출시 기간을 빠르게 앞당겨 준다.

플래시어레이//X를 통해 고객은 데이터베이스 및 엔터프라이즈 워크로드를 가속화 및 통합하고, 이를 클라우드로 확장하여 데이터 보호 전략을 현대화할 수 있다. 플래시어레이//X의 모든 향상된 기능 및 성능은 서비스형 퓨어(PaaS) 구독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형 퓨어는 고객이 온-프레미스, 코로케이트, 호스트 환경 또는 퍼블릭 클라우드에서 공통의 기능이 적용된 통합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서비스를 지원해 준다.

퓨어스토리지의 플래시어레이 총괄 매니저 프라카시 다루지는 "업계에서 기업들의 플래시어레이//X 도입은 가장 스마트한 구매로 인식되고 있으며, 엔터프라이즈 고객에게 플래시어레이//X는 IT 운영 효율을 향상시키는 제품으로 인정받아 왔다. 노후화된 스토리지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퓨어스토리지 고객들은 항상 가장 혁신적이고 풍부한 기능의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고객의 시간과 비용을 많이 소요하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마이그레이션 없이 에버그린은 퓨어스토리지의 획기적인 기능과 혁신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는 플래시어레이//X 제품이 데이터 스토리지 업계에서 유일하다. 고객은 운영환경인 퓨리티//FA에서 제공하는 향후 업데이트에 최적화된 퓨어스토리지의 차세대 플래시어레이//X에 대한 투자를 기반으로 경쟁업체보다 더 나은 결과를 계속해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