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진보된 보안 솔루션 선보여
HP, 진보된 보안 솔루션 선보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3.26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화된 엔드포인트 보안 기능으로 사용자 데이터 안전하게 유지 가능
HP가 보안 솔루션을 선보였다.
HP가 보안 솔루션을 선보였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HP가 진보된 보안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번에 HP가 선보인 보안 솔루션은 HP 프로 시큐리티 에디션(HP Pro Security Edition), HP 프로액티브 시큐리티(HP Proactive Security), HP 슈어 클릭 엔터프라이즈(HP Sure Click Enterprise)로 모든 규모의 고객을 보안 위협으로부터 지켜준다.

HP 퍼스널 시스템 부문 사장 알렉스 조는 “PC는 소비자의 삶과 깊은 연관이 있으며, 이에 따라 보안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사이버 보안 위협이 심각해지는 상황에서, 이를 보호하고, 예견하며 회복시킬 수 있는 보안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요구가 커졌다”며, “HP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보안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모든 영역의 비즈니스에 제공해 점점 더 진화하는 사이버 보안 위협에 맞서고 있다”고  말했다.  

HP는 내장된 보안 제품군를 통해 손쉽고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엔터프라이즈 레벨의 보안 서비스를 중소기업에게 제공한다. HP 프로 시큐리티 에디션은 윈도우 10 PC에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애플리케이션 격리 및 딥러닝 엔드포인트 보호를 제공하며, 중소중견기업을 위해 디자인된 엔터프라이즈 레벨의 보안 라이센싱을 제공한다. 보안 제품군에는 딥러닝 AI 기반 보호를 제공하는 HP 슈어 센스 프로, 브라우저, 파일, 애플리케이션에 격리 보호를 제공하는 HP 슈어 클릭 프로가 포함된다.

HP  프로액티브 시큐리티는 세계 최첨단 엔드포인트 보안 서비스이며 보호 우선적인 접근 방식을 취함으로써 중소기업이 기존 사용자의 방식을 바꾸거나 IT 작업량을 늘리지 않고도 사이버 공격을 막아낸다. 이 서비스는 HP의 숙련된 사이버 보안 전문가들이 모니터링 및 관리하는 고급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회사의 데이터 및 기기는 엔드포인트를 보호하고 위험을 줄이기 위해 고급 딥러닝과 격리 기술이 적용된 다층의 사전 예방적 보호를 받게 된다. 

기업 및 정부용으로 개발된 HP 슈어 클릭 엔터프라이즈는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엔드포인트 애플리케이션 격리 및 봉쇄 솔루션으로 , 가장 정교한 형태의 공격으로부터 엔드포인트를 보호하는 동시에 실시간으로 보안팀에 위협정보를 상세히 전달할수 있다. 이 솔루션은 작업 수준의 격리 및 비지속형 가상 머신을 통해 런타임 보호 기능을 제공함으로서 모든 네트워크 유저를 데이터 유출, 지속형 공격, 위협의 기업 내부망 내 이동, 데이터 탈취로부터 보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