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코로나19 대응 솔루션’ 패키지 출시
베스핀글로벌, ‘코로나19 대응 솔루션’ 패키지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3.25 15:2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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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 클라우드 MSP 제공, 어떠한 IT 환경에 대해서도 맞춤형 대응 가능
베스핀글로벌 재난 대응 솔루션
베스핀글로벌 재난 대응 솔루션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코로나19에 대응하는 재난 대응 솔루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고객 및 협력사와 원격 소통 및 협업을 하고 재택 근무를 하는 방식이 일반적인 예방 조치로 실행되고 있다. 기업은 내부 업무 프로세스, 협력사와 진행하는 업무 및 고객 지원 방식을 조정하고 즉시 대응해야 하는 과제를 안게 되었다. 

실제로 베스핀글로벌에 지스위트(G Suite) 도입 관련 문의는 지난 1월 대비 3월 현재 10배 증가했으며, 클라우드 전환 컨설팅 문의 또한 작년 1분기 대비 20% 증가했다.

베스핀글로벌의 재난 대응 솔루션은 기업을 위한 원스톱 패키지로 원격 업무 솔루션ㆍ보안솔루션ㆍ고객관리 AI 챗봇ㆍ가상회의ㆍ맞춤형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스핀글로벌은 AWS, GCP, 애저 등 멀티 클라우드의 MSP를 제공하는 만큼, 고객의 어떠한 IT 환경에 대해서도 맞춤형 대응이 가능하다

베스핀글로벌의 재난 대응 솔루션을 도입하는 기업은 △비즈니스 현황 및 취약점 파악 △조직 준비 상태 평가 △맞춤형 솔루션 도입 △대내외 이해관계자들과 소통 매뉴얼 정립 등의 프로세스를 거쳐 현재 상황 대응부터 미래의 잠재적 위기까지 대응 가능하다.

베스핀글로벌의 이한주 대표는 “코로나19가 팬데믹 상황이 되면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준비한 기업과 아닌 기업의 차이가 극명해지고 있다. 전지구적 재난이 점차 빈번해질 것으로 예측되는 상황에서 IT 환경의 재난 대응 솔루션이 필요하다”며 “베스핀글로벌은 대기업부터 소규모 스타트업과 클라우드 이전 및 디지털 트랜스 포메이션을 진행한 경험이 많은 전문가다. 고객의 상황에 가장 적절한 맞춤형 재난 대응 솔루션을 고객의 핵심 비즈니스를 연속성 있게 지켜나가도록 조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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