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국가고객만족도에서 이동통신 부문 23년 연속 1위 달성
SK텔레콤, 국가고객만족도에서 이동통신 부문 23년 연속 1위 달성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3.23 1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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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이 한국생산성본부 2020년 국가고객만족도(NCS) 조사에서 23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
SK텔레콤이 한국생산성본부 2020년 국가고객만족도(NCS) 조사에서 23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ㆍ발표하는 2020년 국가고객만족도(NCS) 조사에서 이동통신 부문 2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23년 연속 1위는 NCSI 조사 대상 전 산업부문 통틀어 최장 기록이다.

1998년 처음 국내에 도입되어 매년 시행 중인 NCSI는 기업의 상품ㆍ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 수준을 측정, 계량화한 지표로 국내에서 가장 권위있는 고객만족지표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SK텔레콤은 5GㆍAI와 같은 뉴 ICT기술을 선도하며, 끊임없이 고객 가치를 혁신 중이다. 그 결과 NCSI 조사 시작 이래 한 해도 빼놓지 않고 고객으로부터 최고의 이동통신 사업자임을 인정받고 있다.

SK텔레콤 이기윤 고객가치혁신실장은 “국가고객만족도(NCSI) 23년 연속 1위 달성은 SK텔레콤에 대한 고객의 변함없는 신뢰를 다시 한번 확인 받게 된 것”이라며, “2020년에도 SK텔레콤은 기존 한계를 뛰어넘는 ‘초혁신’을 통해 고객의 기대에 부합하는 기업이 되도록 진정성 있는 고객 가치 혁신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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