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샌디스크 맥스 인듀어런스 마이크로SD 카드 출시
웨스턴디지털, 샌디스크 맥스 인듀어런스 마이크로SD 카드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0.03.23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6GB 제품 기준 최대 12만 시간 연속 녹화 가능
샌디스크 맥스 인듀어런스 마이크로SD 카드
샌디스크 맥스 인듀어런스 마이크로SD 카드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웨스턴디지털(CEO 스티브 밀리건)이 차량용 블랙박스와 가정용 모니터링 시스템을 위한 높은 내구성을 지닌 신제품 ‘샌디스크 맥스 인듀어런스 마이크로SD 카드(SanDisk MAX Endurance microSD Card)’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샌디스크 맥스 인듀어런스 마이크로SD 카드는 256GB 기준 약 13년에 해당하는 최대 12만 시간  연속 녹화가 가능하다. 이는 기존 ‘샌디스크 하이 인듀어런스 마이크로SD 카드’보다 최대 6배 높은 녹화 성능으로, 웨스턴디지털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영상 녹화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샌디스크 맥스 인듀어런스 마이크로SD 카드는 견고한 설계를 바탕으로 다양한 환경에 견딜 수 있는 높은 내구성을 제공한다. 높은 온도의 자동차 내부 혹은 비가 오는 야외에서도 최적의 카드 성능을 기대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테스트를 거쳐 극한의 온도를 견딜 수 있으며 방수는 물론 충격, 방사선과 같은 혹독한 환경에서도 작동 가능하다. 

클래스 10, UHS 스피드 클래스 3(U3) 및 비디오 스피드 클래스 30(V30)을 지원하는 샌디스크 맥스 인듀어런스 마이크로SD 카드는 풀 HD 또는 4K 고해상도 영상 녹화에 필요한 성능을 제공한다. 차량용 블랙박스와 가정용 모니터링 시스템에 최적화된 용량과 성능, 뛰어난 신뢰성으로 소비자들이 필요한 영상을 지속적으로 녹화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조원석 웨스턴디지털코리아 지사장은 “많은 소비자들이 도로 위에서의 안전을 보장하거나 개인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중요한 영상 파일을 필요할 때 언제든지 활용할 수 있길 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