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 인공지능ㆍ애널리틱스 적용된 '나우 플랫폼 올랜도' 발표
서비스나우, 인공지능ㆍ애널리틱스 적용된 '나우 플랫폼 올랜도'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3.1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도비, 딜로이트, 에퀴닉스 등 기업들 나우 플랫폼 활용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서비스나우 나우 플랫폼 올랜도 릴리스
서비스나우 나우 플랫폼 올랜도 릴리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서비스나우가 강력한 인공지능(AI)과 애널리틱스 기능을 갖춘 나우 인텔리전스를 탑재한 나우 플랫폼 올랜도(Now Platform Orlando) 릴리스를 16일 발표했다.

서비스나우는 나우 인텔리전스를 통해 직원들의 스마트하고 신속한 업무 처리를 지원하고,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효율화하며, 생산성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릴 수 있는 혁신적인 인사이트를 기업에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기업들은 최상의 고객 및 직원 경험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서비스나우는 최상의 워크플로우를 지원함으로써 기업 고객이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서비스나우는 나우 인텔리전스를 탑재한 나우 플랫폼을 출시함으로써 실용적이고 목적 지향적인 AI 및 애널리틱스 기능을 고객에 제공하는 선도 기업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나우 인텔리전스를 통해 직원들은 쉽고 빠르게 의사결정을 내리고, 문제를 해결하며, 해법을 강구하는 동시에 업무를 자동화할 수 있다. 이는 직장에서의 일상 업무를 보다 쉽고 단순하며 편리하게 만든다. 

치란탄 데사이 서비스나우 최고제품책임자(CPO)는 “사람들은 오늘날 대부분의 소프트웨어가 요구하는 방식 대신, 스스로 원하는 업무 방식으로 일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런 점에서 올랜도 릴리스는 강력하고 새로운 AI 및 애널리틱스 기능으로 보다 스마트하고 신속하게 업무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새롭게 탑재된 나우 인텔리전스 기능은 인사이트와 추천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보다 나은 의사결정을 내리도록 지원한다. 이로써 단순한 이슈가 비즈니스나 고객 문제로 비화되기 전에 선제적으로 예측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나우 플랫폼에 탑재된 나우 인텔리전스는 보다 스마트한 워크플로우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최상의 경험과 생산성 향상을 이끌어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