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DC, 아태지역 디지털 리더 기업 찾는다
한국IDC, 아태지역 디지털 리더 기업 찾는다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3.13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회 DX 어워드 참가 신청 진행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인터내셔날데이터코퍼레이션코리아(한국ID)는 제 4회 IDC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 어워드(IDC DX 어워드)의 참가 신청을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IDC DX 어워드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디지털 리더기업을 선정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다양한 산업에서 파괴적 혁신 및 뛰어난 성과를 이룬 기업을 매년 선정하여 시상한다. 2020년 IDC DX 어워드는 미래의 업무, 고객 참여, 인텔리전스, 운영 및 리더십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낸 기업의 디지털 이니셔티브를 찾을 예정이다.

IDC 산드라 응 아태지역 부사장은 "IDC는 작년에 DX 어워드에 참여한 1,100여개의 프로젝트를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아태지역 조직의 우선적인 전략임을 확인했다”며, “이제 기업들은 디지털 기술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고 기업의 아젠다를 수정하여 디지털 경제에서 기업의 역할을 새로 정의해야 하는 전환점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IDC DX 어워드의 참여국별 수상 부문은 총 9개로 ▲디지털 트랜스포머 ▲디지털 디스럽터 ▲정보 비전 ▲인재 운용 ▲옴니 경험 혁신 ▲DX 리더 ▲운영 모델 마스터 ▲DX CEO ▲DX 게임체인저 를 포함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