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일렉트릭, 한국 지사장에 김경록 신임 사장 선임
슈나이더일렉트릭, 한국 지사장에 김경록 신임 사장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3.04.0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년간 슈나이더에서 풍부한 경험과 뛰어난 글로벌 리더십 갖춘 인물로 평가 받아

▲ 김경록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 사장
세계 최대 에너지 관리 전문기업 슈나이더일렉트릭(www.schneider-electric.co.kr)은 한국 지사장이자 신임 사장으로 글로벌 오퍼레이션의 고객만족 부문 김경록 수석부사장(SVP)을 선임했다.

김경록 사장은 지난 2000년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에 입사해 선박, 해양, 영업 등 다양한 부문에서 세일즈 엔지니어, 세일즈 매니저 등의 보직을 거쳐 2008년부터 빌딩 비즈니스 부문 부사장을 역임했다.

또한 김 사장은 지난 2010년 AP(Asia Pacific) 고객만족 부문 수석부사장으로 승진했으며, 2012년 이후 최근까지 북미와 중국지역을 제외한 나머지 국가들을 총괄하는 글로벌 오퍼레이션의 고객만족 부문 수석부사장을 역임하면서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지속적인 성장을 주도해 왔다.

특히 신임 김 사장은 지난 12년간 슈나이더 일렉트릭에서 다양한 세일즈 경험과 업계 지식을 겸비해 왔을 뿐만 아니라 풍부한 국제경험과 슈나이더 일렉트릭 내에서 뛰어난 네트워크를 확보한 글로벌 리더쉽을 갖춘 인물로 높은 평가를 받아 왔다.

김경록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 사장은 “한국 상황을 누구보다 잘 아는 로컬 리더로서 에너지 관리 분야에서 최고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리더쉽을 더욱 굳건히 해 나가겠다”며,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를 통해 고객들이 비즈니스 가치와 경쟁력을 증대시킬 수 있도록 최적의 에너지 관리 솔루션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