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 후순위 사전예약…“청약통장 없어도 내 집 마련 기회”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 후순위 사전예약…“청약통장 없어도 내 집 마련 기회”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0.03.12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 모델하우스 오픈 이후 끊임없는 방문객의 행렬이 이어지고 있으며홈페이지 방문자수도 급증하는 등 관심도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이는 고흥 첫 택지개발지구라는 최고의 입지 프리미엄과 그 동안 고흥에서 볼 수 없었던 혁신 설계와 다양한 시스템으로 실거주자와 투자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기 때문이다.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내 집 마련이 가능한 후순위 사전예약도 진행하고 있어 그 열기가 뜨겁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는 선호도 높은 84㎡ A, B 타입로 총 220세대로 조성되며, 전 세대 4Bay 4Room 혁신평면 설계를 통해 넓은 조망권과 밝은 채광, 원활한 통풍까지 확보했다.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고흥군청 외에도 고흥읍사무소, 법원, 공용터미널, 하나로마트, 고흥전통시장 등의 편의시설은 최고 입지에서 누릴 수 있는 중심 인프라를 갖췄다. 고흥동초와 고흥여자중, 고흥중, 고흥고, 고흥산업과학고가 인접해 학세권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주거 공간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인 ‘안전성’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내진설계 1등급, 에너지효율 1등급으로 주거공간의 품격을 한 단계 더 끌어올렸으며 각종 럭셔리 커뮤니티 시설, 편리한 지하주차장 및 백화점식 주차관제 시스템, 맘스스테이션 등은 고품격 공간을 완성시켜 준다.

보다 스마트한 삶을 위해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해 조명, 난방, 가스 제어를 월패드와 스마트폰으로 on-off 가능하며 또한 현관 에어샤워시스템, 단지 내 미세먼지 신호시스템, 세대 내 공기청정 환기시스템, 중문 설치 등 세대와 단지 내에서 쾌적하고 건강한 에코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 관계자는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청약 자격이 필요 없는 후순위 사전예약으로 합리적인 조건에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 모델하우스는 전남 고흥군 고흥읍 등암리 1684에 위치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이버 모델하우스 등 자세한 분양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