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퀄컴, 3D 인증용 고품질 표준 솔루션 개발
인피니언-퀄컴, 3D 인증용 고품질 표준 솔루션 개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0.03.1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언 3D 레퍼런스 디자인
인피니언 3D 레퍼런스 디자인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대표 이승수)는 본사가 퀄컴과 협력해 퀄컴 스냅드래곤 865 모바일 플랫폼 기반의 3D 인증용 레퍼런스 디자인을 개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인피니언의 REAL3 3D ToF 센서를 채택한 레퍼런스 디자인은 스마트폰 제조사들을 위해 표준화되고 비용 효율적이며 쉬운 디자인 통합을 가능하게 한다. 인피니언은 4년 전부터 모바일 디바이스 시장에 3D ToF 센서 기술을 성공적으로 출시해 왔다. 이 이미지 센서는 얼굴 인식, 향상된 사진 기능, 진정한 증강 현실 경험을 위한 최고 수준의 요구들을 충족한다.

3월부터 인피니언의 REAL3 ToF 센서는 5G 지원 스마트폰에 최초로 비디오 보케 기능을 가능하게 하여 동영상에서도 최적의 이미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한다. 수신된 3D 이미지 데이터를 정밀한 3D 포인트 클라우드 알고리즘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처리한다.

인피니언의 전력 관리 및 멀티마켓 사업부 안드레아스 우르쉬츠 사장은 “스마트폰은 단순히 정보를 전달하는 기능을 넘어서 보안과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점점 더 많은 도입하고 있다. 3D 센서는 얼굴 인식을 통한 보안 인증이나 결제 같은 새로운 활용 사례와 애플리케이션을 가능하게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