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델테크놀로지스, 조달청 나라장터에 스토리지 5종 등록
한국델테크놀로지스, 조달청 나라장터에 스토리지 5종 등록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3.1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데이터보호 어플라이언스 '델 EMC IDPA DP4400'
통합 데이터보호 어플라이언스 '델 EMC IDPA DP4400'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델테크놀로지스(대표 김경진)가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디스크어레이’ 다수공급계약물품으로 차세대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델 EMC 유니티 XT' 4종과 통합 데이터 보호 어플라이언스 ‘델 EMC IDPA DP4400’ 1종을 등록했다고 11일 밝혔다. 

델 EMC IDPA 제품군은 백업과 복제, 재해 복구, 중복제거 등 데이터 보호를 위한 모든 기능을 단일 어플라이언스 상에서 통합 제공하는 컨버지드 어플라이언스로, 멀티 클라우드 및 가상화 환경의 데이터를 엔터프라이즈급 성능으로 강력하게 보호한다.

이번에 나라장터에 등록된 ‘델 EMC IDPA DP4400’은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2U 규격의 컨버지드 어플라이언스이다. 광범위한 멀티 클라우드 생태계를 지원하는 클라우드 레디 솔루션으로, AWSㆍMS 애저ㆍ구글 클라우드, 알리바바 클라우드 등 다양한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데이터 보호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델 EMC 유니티 XT’는 멀티 클라우드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손쉽게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는 최적의 설계와 탁월한 속도, 데이터 효율성을 제공한다.

델테크놀로지스의 국내 파트너사인 AIS테크놀러지(대표 이영섭)는 "나라장터를 통해 다양한 스토리지 제품군을 선보이며 지방자치단체와 공공기관, 국공립 교육기관의 구매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AIS는 기존에 델 EMC 스토리지 16종과 AIS의 중소기업 직접생산 스토리지 2종을 나라장터를 통해 공급하고 있으며, 이번에 델 EMC 유니티 XT 4종과 통합 데이터 보호 어플라이언스 델 EMC IDPA DD4400 1종 등 총 10종의 스토리지 모델을 신규 등록해 공급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