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컨덕터, ‘커넥티드 조명’ 플랫폼 발표
온세미컨덕터, ‘커넥티드 조명’ 플랫폼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0.03.1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채널 플랫폼으로 에너지 효율과 사용자 편의성 제공
커넥티드 라이팅 플랫폼
커넥티드 라이팅 플랫폼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온세미컨덕터가 PoE 및 초저전력 블루투스 저에너지 연결은 물론, AC/DC 및 DC/DC 전력 변환 설계에 대한 자사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하는 ‘커넥티드 라이팅 플랫폼’을 발표했다. 

설계자들은 이 프로토타입 플랫폼을 활용하여, 커넥티드 조명 분야의 혁신을 가속화하고 사물인터넷(IoT)의 일환으로써 조명 피팅에 대한 연구를 강화할 수 있다. LED 제어를 위해 설계된 커넥티드 라이팅 플랫폼은 RSL10 SIP에서 제공되는 블루투스 저에너지, 그리고 PoE를 포함한 다양한 형태의 연결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최대 90와트(W)의 출력 전력과 더불어, 각각 최대 16개의 LED를 공급 및 제어할 수 있는 두 개의 독립채널을 제공한다. 또한, 고효율 모듈식 플랫폼으로, 에너지 하베스팅 및 블루투스 저에너지 스위치와 함께 사용할 경우, 배터리가 없는 LED 조명 애플리케이션 개발이 가능하다. 

커넥티드 라이팅 플랫폼은 IDE, 다양한 사용사례 및 모바일 앱을 포함한 포괄적인 소프트웨어 도구에 의해 지원된다. 이 플랫폼은 애플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RSL10 센스 및 콘트롤 앱 혹은 웹 클라이언트를 통해 LED를 무선으로 제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