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 서비스형 데스크탑 솔루션 ‘프레임’ 무료 서비스 확대
뉴타닉스, 서비스형 데스크탑 솔루션 ‘프레임’ 무료 서비스 확대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3.1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산성과 비즈니스 운영 유지 지원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뉴타닉스는 자사의 서비스형 데스크탑(DaaS) 솔루션 ‘프레임’의 무료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뉴타닉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생산성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을 지원하고자 아시아 전역에 걸쳐 해당 서비스를 시행한다. 뉴타닉스의 이번 발표는 코로나19가 유행하면서 기업 임직원들의 통근 및 사무실 근무가 어려워지는 가운데 이뤄졌다. 

뉴타닉스 프레임은 가상 데스크탑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이다. 내부 하드웨어에 종속되지 않고 탁월한 유연성, 안정성, 보안 및 접근성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기술은 비즈니스 연속성을 제고하는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며, 퍼블릭, 프라이빗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은 민감 데이터에 대한 접근성과 사용 가능성을 높여준다. 

또한,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로 전환하면 데이터센터에 물리적으로 접근할 필요 없이, 소수 인원만으로도 중앙화된 운영을 원격으로 진행할 수 있다. 이는 많은 기업들의 비즈니스가 지속적으로 운영될 수 있는 원동력이다.

뉴타닉스 프레임은 개인, 조직, 고객 및 파트너들에게 클라우드 기반의 가상화된 업무 공간을 제공하며, 짧은 시간 내에 완벽하게 구동된다. 멀리 떨어져 있는 직원들도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나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개인 웹 브라우저를 통해 안정적으로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접근할 수 있다. 

뉴타닉스코리아 김종덕 지사장은 “많은 국내 기업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재택 근무제를 도입하면서, 생산성 유지를 위한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 뉴타닉스는 한국의 비즈니스가 예측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활력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며, “접근이 쉽고 사용이 용이한 온라인 솔루션을 통해 가장 중요한 임직원들의 안전을 보전하는 동시에 비즈니스 생산성과 동력을 확보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