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구글 클라우드 안토스 레디 스토리지 이니셔티브에 합류
퓨어스토리지, 구글 클라우드 안토스 레디 스토리지 이니셔티브에 합류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3.10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인 현대적 데이터 경험 실현 가능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퓨어스토리지(지사장 배성호)가 구글 클라우드의 안토스 레디 스토리지 이니셔티브에 합류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를 통해 하이브리드 환경의 안토스 플랫폼에서 퓨어스토리지의 데이터 스토리지 및 데이터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 

퓨어스토리지의 구글 클라우드와의 파트너십은 고객이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현대화하여, 단순하고 확장 가능하며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구글 클라우드의 개방형 플랫폼과 업계 최고의 올플래시 스토리지를 완벽하게 통합함으로써 기업은 이제 멀티 클라우드 전략을 추진하고 현대적인 데이터 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맞춤형 솔루션에 전략적으로 투자할 수 있게 되었다.

안토스는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전반에 걸쳐 일관된 개발 및 운영 환경을 제공하는 개방형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이다. 퓨어스토리지는 구글 안토스의 인증된 파트너로서, 퓨어스토리지가 제공하는 CSI(Container Storage Interface) 드라이버 기반 솔루션인 PSO(Pure Service Orchestrator)를 통해 고객은 구글 안토스 온 프레미스 플랫폼의 컨테이너화 된 애플리케이션에 서비스형 스토리지를 원활하게 제공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