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코리아, 동국산업에 대용량 데이터 공유 시스템 ‘엑셀리스’ 공급
퀀텀코리아, 동국산업에 대용량 데이터 공유 시스템 ‘엑셀리스’ 공급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3.0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퀀텀 엑셀리스
퀀텀 엑셀리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퀀텀코리아(지사장 이강욱)는 냉연특수강 기업인 동국산업(대표 안상철)의 강판 표면 탐상 이미지 분석 데이터 통합 관리 시스템에 자사의 초고속 대용량 파일 공유 시스템인 ‘엑셀리스(Xcellis)’를 공급했다고 9일 밝혔다.

동국산업은 여러 사용자들이 함께 원격지에 위치한 표면 탐상 데이터의 사용시에 발생하던 네트워크 속도 저하를 최소화하고, 여러 곳에 산재되어 있던 원격지 데이터들을 로컬 전산실 시스템에 복제 본을 두어 시스템 안전성을 높이고자 퀀텀의 고성능 데이터 공유 솔루션인 ‘엑셀리스’와 아카이브(원본 저장)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인 ‘스토어넥스트( AEL6’를 도입했다.

동국산업은 퀀텀의 솔루션을 도입한 이후, 사용자들이 로컬 전산실에 위치한 통합 데이터 시스템에 쉽고 빠른 네트워크로 접속하여 저장되어 있는 전체 표면 탐상 데이터 복제 본을 확인하고 신속하게 결함을 수정하는 작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업무 효율성을 크게 개선했다.

동국산업은 ‘엑셀리스’와 ‘스토어넥스트 AEL6’를 도입한 이후, 사용자들이 향상된 데이터 IO 속도와 성능을 바탕으로, 로컬 전산실에 위치한 통합 데이터 시스템에 쉽고 빠른 네트워크로 접속하여 저장되어 있는 전체 표면 탐상 데이터 복제 본을 확인하고 결함을 수정하는 작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업무 효율성이 크게 개선되었다고 평가하고 있다. 

동국산업 이창현 시스템개발부 부장은 "동국산업은 냉연특수강판의 결함을 최소화하여 고급화, 다양화, 고기능화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고사양의 표면 탐상 데이터 관리 시스템 구성이 필수적이다. 퀀텀의 엑셀리스와 스토어넥스트 AEL6는 누구나 인정하는 최적의 파일 공유 및 아카이빙 솔루션이다. 이미 많은 국내외 기업들로부터 검증 받았으며, 시스템 신뢰성, 기술 지원, 확장 용이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최종적으로 ‘엑셀리스’와 ‘스토어넥스트 AEL6’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