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인포블록스, 네트워크 에지 사이버 보안 분야 협력
지니언스-인포블록스, 네트워크 에지 사이버 보안 분야 협력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3.0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언스는 6번째로 ‘RSA 2020'에 참가해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NAC를 선보이고 있다.
지니언스는 6번째로 ‘RSA 2020'에 참가해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NAC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지니언스(대표 이동범)는 최근 클라우드 네트워크 관리 기업인 ‘인포블록스’와 전략적 기술 제휴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차세대 IT 보안 운영을 자동화하고 네트워크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지니언스의 IT/OT에 특화된 단말 식별 및 탐지 기술인 DPI(Device Platform Intelligence)를 인포블록스의 DDI 및 보안솔루션에 접목해 네트워크 에지단에서 사이버 보안을 극대화한다는 것이다. 인포블록스는 전 세계 DDI(DNS, DHCP, IP 주소 관리) 시장 점유율 50%가 넘는 1위 기업으로 포춘 500대 기업 중 350개 기업을 포함해 8,000개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지니언스와 인포블록스는 ‘RSA 2020’ 기간 동안 공동으로 DPI 기술이 접목된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NAC에 대한 고객사례와 데모 시연을 통해 호평을 받았다. 특히, 지니언스는 뉴욕에 본사를 둔 A금융기관 캐나다 온타리오주의 지방자치단체의 성공사례를 선보이며 고객들을 통해 보다 개선된 서비스를 제안함으로써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신규로 캐나다 온타리오주의 다른 지방자치단체, 남미의 고객을 확보했으며 인도지역 파트너와 NDA 체결을 눈앞에 두고 있다.

김계연 지니언스 미국법인장은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NAC는 지니언스만 개발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사와 파트너가 함께 진화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어 2020년을 기점으로 다양한 고객 사례들이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