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 전자지갑 아몬드, 미국 비트고와 비트코인∙이더리움 등 코인 24종 리스팅
간편 전자지갑 아몬드, 미국 비트고와 비트코인∙이더리움 등 코인 24종 리스팅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0.03.0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성과 보안성 동시 구현

간편 전자지갑 아몬드(AmonD)를 출시한 애드오에스(Ad-OS, 대표 정주형)가 세계적 블록체인 보안기업 비트고(BitGo)와 함께 글로벌 주요 코인 24종에 대한 지갑 리스팅을 오는 3월 9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몬드는 지난해 하반기 출시해 사용자 잔존율 80%를 기록하고 있는 신뢰도와 편의성을 검증받은 통합 디지털자산 관리를 위한 모바일 전자지갑으로, 최근 비트베리가 서비스 종료를 공표한 가운데 간편 전자지갑에 대한 대안을 찾을 수 없어 불편을 감수하고 암호화폐 자산을 이동시켜야 하는 이용자들에게 금번 지갑 리스팅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몬드 지갑에 리스팅 되는 코인은 대표 자산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과 자사의 아몬드(AMON)를 비롯 실용성과 거래량을 기준으로 엄선된 캐리프로토콜(CRE), 와플(WAFL), 리퍼리움(RFR), 모스코인(MOC) 등을 포함한 총 24종이다.

유저들의 주요 관심사인 수수료 정책과 사용성에 관해서는 업계 최고 수준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원칙 하에 전화번호 전송, 회원 간 수수료 면제, 간편가입, 다중 서명 기술이 적용된 보안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으며, 업그레이드 특전으로 수수료를 아몬드(AMON)로 지불할 경우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아몬드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는 정주형 대표는 “사용자들이 편리하고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는 간편 전자지갑의 필요성이 시급하다 판단해 이번 지갑 리스팅을 결정했다. 앞으로 글로벌 보안 파트너 비트고와 국내외 우수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들과 협력하여 사용이 어렵지 않은 블록체인, 실생활에서 바로 사용하는 디지털자산 생태계를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