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 무선 이어폰 'ATH-CK3TW' 출시
오디오테크니카, 무선 이어폰 'ATH-CK3TW'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3.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5.8mm 드라이버 탑재로 크기 대비 파워풀한 중저음 사운드 구현
오디오테크니카 무선 이어폰 'ATH-CK3TW'
오디오테크니카 무선 이어폰 'ATH-CK3TW'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오디오테크니카는 미니멀한 초경량 디자인, 오디오 기능, 장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 성능, 블루투스 5.0 버전 지원을 결합한 완전 무선 이어폰 ‘ATH-CK3TW’를 국내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ATH-CK3TW’ 완전 무선 이어폰은 5.8mm 드라이버를 탑재해 작은 사이즈에서 파워풀하고 스케일 넓은 저음과 깨끗하고 명료한 중고음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퀄컴의 명료한 음성 캡쳐 기능으로 통화 시 주변 소음을 억제하고 음성의 선명도를 높여 선명하고 깨끗한 통화가 가능하며, 퀄컴 트루 와이어리스 스테레오 플러스가 탑재돼 레이턴시(전송 지연)를 최소화하여 동영상 감상 시에도 끊김 없이 오디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충전 케이스에서 이어폰을 빼고 넣을 때 자동으로 전원이 온∙오프 되며, 최초 페어링 이후에는 자동으로 기기와 연결된다. 음악 감상 중에 이어폰을 귀에서 분리하면 자동으로 음악이 일시 정지된다.

오디오테크니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ATH-CK3TW’ 완전 무선 이어폰은 와디즈 사전 출시 펀딩 프로젝트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전문 음향기기 브랜드의 오디오 엔지니어링 노하우가 담긴 음질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