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맞춤형 웹디자인-기획 커리큘럼 운영
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맞춤형 웹디자인-기획 커리큘럼 운영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0.02.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학기 맞아 ‘친구 추천 이벤트’ 진행

모든 정보를 모바일이나 PC를 활용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얻고, 생산과 소비 또한 온라인에서 활발히 이뤄지는 시대인 만큼 인터넷이 없는 삶은 더 이상 상상할 수 없게 됐다. 나날이 웹 환경이 발달을 거듭함에 따라 ‘웹디자인’ 수요 또한 증가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 맞춰 창의적인 안목 및 실무적인 감각을 두루 겸비한 웹디자이너로 거듭나고자 노력하는 움직임이 곳곳에서 포착되고 있다. 현 추세 가운데 웹디자인 전문 양성 컴퓨터학원인 코리아교육그룹의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이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안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해당 웹디자인학원은 디지털 아트에서 가장 중시되는 창의성과 하이테크놀로지, 감성을 중심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포토샵학원이다. 포토샵은 물론 일러스트 프로그램 활용 능력과 웹기획-웹프로그래밍 능력 등 다양한 맞춤 강좌를 구성하며 웹디자인 양성에 힘쓰고 있다.

아울러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새 학기를 맞이해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하며 수강생 모집에 나서고 있다. 친구에게 학원을 추천하고, 상담 예정인 멘토에게 추천 친구의 이름 및 연락처를 미리 전달하면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친구와 함께 수강 시 추천해준 친구도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추천 받아 등록하는 학생에게는 추가 할인의 기회도 주어진다. 

관계자는 “무궁무진한 디자인 분야에서 전망이 밝은 웹디자인인 만큼, 제대로 된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그만큼 제대로 된 교육기관에서 체계적으로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격증만을 강조하는 일반적 방식에서 벗어나 실무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형 교육을 실현하며 웹디자이너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운영 중”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코리아교육그룹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2017-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취업교육서비스 부문 4년 연속 대상’과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취업 전문 교육기관이다. 이 외에도 국비지원 무료 교육과 국비과정으로 근로자 및 실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그 밖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 과정으로는 ▲웹디자인 전문가 ▲건축∙제품∙실내 인테리어 ▲광고편집 디자인 ▲CG ▲모션그래픽 ▲아트웍 ▲IT개발 ▲OA ▲설계 ▲전산세무∙회계 ▲국가공인(컴퓨터)자격증 ▲ACA ▲포토샵 ▲일러스트 등이 있다. 취업전문아카데미(학원)인 만큼 각 과정의 최종단계에는 포트폴리오 수업이 있고 자격증 취득까지 가능하다.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현재 강남, 신촌(홍대) 컴퓨터학원과 인천 및 광주 지점, 대구와 대전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원과 부산(서면) 컴퓨터학원 지점까지 전국 8개의 캠퍼스망을 형상하고 있다. 교육과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