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X롯데아이몰, ‘스타브랜드’ 행사 진행
코지마 안마의자X롯데아이몰, ‘스타브랜드’ 행사 진행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0.02.25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롯데아이몰 ‘스타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아이몰 스타브랜드 행사에서는 홈쇼핑 최신 인기모델인 뉴트로(CMC-A600)와 오프라인 인기모델인 캐치(CMC-X8600) 안마의자 S급리퍼 제품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온라인 인기상품들 또한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본 행사는 JBP 협력사 대상으로 진행되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0 L.POINT 적립과 행사 기간 동안 카드사별 최대 5% 청구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체감가는 더욱 낮아질 예정이다.

코지마 안마의자 뉴트로W(CMC-A600)는 코지마 안마의자 최초 신개념 W프레임 적용하여, 마사지 시 빈틈이 생기기 쉬운 목/어깨, 엉덩이 부분을 보다 사용자의 체형에 최적화된 프레임으로 빈틈없는 마사지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15단계 무중력 각도조절을 통한 최적의 사용자 체형에 맞는 최적의 각도 구현이 가능하며, 프리미엄 최상위 모델에 적용되는 종아리 비빔마사지 기능을 탑재하여 뭉치기 쉬운 종아리와 발바닥까지 구석구석 꼼꼼하게 마사지하는 특장점을 지닌 제품이다.

이 외에도, 사이드리모컨과 각도조절 다이얼, USB 충전포트, 즐겨찾기 기능 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과 인테리어까지 생각한 LED 무드등으로 인테리어를 한층 더 럭셔리하게 해주는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에 힘입어 주요 브랜드로 선정된 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고자 단독 특가 모델들을 준비하였다”며 “일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모델이 있기에, 이번 행사로 많은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코지마샵 및 롯데아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