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자격증, 전기기사 자격증 취득 위한 ‘전기기사 0원 합격패스’ 운영
해커스자격증, 전기기사 자격증 취득 위한 ‘전기기사 0원 합격패스’ 운영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0.02.25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 자격증 종류가 다양한 가운데, 국가기술자격증인 전기기사 자격증이 취업에 유리한 자격증으로 떠오르며 많은 취업준비생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전기(산업)기사 시험 접수는 2월 25일(화)~2월 28일(금) 진행되며, 시험은 3월 22일(일) 예정되어 있다. 

이에 해커스자격증은 3월에 있는 전기기사 시험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전기기사 0원 합격패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자격증의 ‘전기기사 0원 합격패스’는 기초 강의부터 이론, 문제풀이, 기출 해설강의까지 탄탄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비전공자도 전기기사 기초부터 실전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해커스 전기기사 강의는 시험에 나올만한 문제만 제공해 단기간에 전기기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강의는 전기기사 강의경력 16년 이상의 문영철 교수와 2016 NCS 기반 전기기사 실기시험 평가방법 개발위원이자 강의경력 14년 이상의 오우진 교수가 함께한다.

‘전기기사 0원 합격패스’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강의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수강생은 전기기사 시험에 합격만 해도 수강료 100% 현금 환급(*제세공과금 본인 부담/교재비 제외/전기(산업)기사 시험 필기+실기 동차 합격 후 명시된 기간 내 합격 인증(후기포함) 완료 시)받을 수 있다.

수강생 혜택으로는 ▲전기기사 필기&실기 전 강의&교재 제공(*교재 포함 구매 시) ▲전기공사기사 최신 기출강의 ▲기초수학 강의&공학용 계산기 사용법 강의+교재(*PDF)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전기기사 필수가이드븍 2종(*PDF) ▲취업 NCS 자소서/이공계 면접 강의(*매주 화/금 무료 수강권 문자 발송)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전기기사 시험 불합격 시 안내 기간에 맞춰 불합격을 인증하면 수강 기간을 2개월 연장할 수 있다.

해커스 전기기사 인강을 통해 합격한 수강생은 “문영철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저는 버려도 되는 문제, 버리면 안 되는 문제를 구분하여 공부했습니다. 혹시나 놓칠 수 있는 부분은 강의를 연속적으로 들었으며, 강의 구성이 좋다 보니 쉽게 이해가 되었습니다.”라며, 전기기사 강의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현재 해커스자격증 사이트에서는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시험 정보와 과목별 특징, 학습 커리큘럼을 확인할 수 있는 전기(산업)기사 합격가이드(*PDF)를 전원 증정한다. 또한, 신규회원가입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시글 작성 건수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3건을 등록하면, 1만 원 수강료 할인쿠폰과 전기(산업)기사 합격가이드를 지원하고, 8건을 등록하면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추가로, 해커스자격증은 '전기공사기사 인강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기공사기사 최신 기출해설 인강을 무료로 듣고 수강 후기만 남기면 3개년 기출해설 인강을 무료로 증정하고, 매일 선착순 50명에게는 전기공사기사 3개년 기출문제집(*PDF)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해커스자격증 사이트에서는 전기(산업)기사&전기공사기사에 대한 최신 시험정보와 기출해설특강, 기초공업수학 강의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일정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다양한 자격증 시험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