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CA IAM 활용해 클라우드 기반 매니지드 계정 서비스 제공”
BT “CA IAM 활용해 클라우드 기반 매니지드 계정 서비스 제공”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6.2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고객·파트너와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 안전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연결

[아이티비즈] 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통신사업자 BT가 CA테크놀로지스의 계정 및 접근 관리(IAM) 솔루션 ‘CA 시큐어 클라우드(CA Secure Cloud)’를 활용해 새로운 매니지드 계정 서비스 ‘BT 어슈어 클라우드 아이덴티티(BT Assure Cloud Identity)’를 고객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BT 어슈어 클라우드 아이덴티티는 BT의 광범위한 매니지드 보안 전문 기술과 CA 시큐어 클라우드의 엔터프라이즈급 IAM 기능을 사용함으로써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환경에 상관 없이 비즈니스 데이터를 보호한다.

CA 시큐어 클라우드는 BT 어슈어 클라우드 아이덴티티를 지원하는 핵심 IAM 기술로 BT 고객의 온프레미스ㆍ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접근을 제어한다. 이 접근 제어 기능에는 △효율적인 프로비저닝과 사용자 관리 △SaaSㆍ온프레미스 애플리케이션 접근을 위한 연합 싱글사인온 △검증된 고급 인증 서비스를 통한 부적절한 접근ㆍ사기 차단 등이 포함된다.

BT 고객은 모바일ㆍ소셜 계정 사용 확대, 파트너 통합 및 고객 접근을 지원하는 비용 효과적인 턴키 보안 시스템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BT 어슈어 클라우드 아이덴티티는 장소나 사용 기기에 상관 없이 직원ㆍ고객ㆍ파트너와 기업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연결해 주는 유연한 솔루션이다.

마크 휴즈 BT 시큐리티 사장은 “BT와 CA 테크놀로지스는 10년 넘는 보안 파트너로 그 동안 힘을 합쳐 데이터 접근 및 보안에 대한 고객의 우려를 해소해 왔다. 고객은 어슈어 클라우드 아이덴티티 매니지드 서비스를 이용해 저장 위치에 상관 없이 중요 데이터의 손실과 오용을 막을 수 있다. 또한 하드웨어나 기술 지원 인력에 추가 투자할 필요가 없어 보다 중요한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다”고 말했다.

BT 어슈어 클라우드 아이덴티티는 현재 이중 회복력(dual resilient)을 갖춘 영국 내 데이터센터에서 호스팅 및 이용 가능하며 점차 그 범위를 유럽과 다른 지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스티브 파이어스톤 CA 테크놀로지스의 보안 사업부 수석 부사장은 “CA 보안 사업 전략의 핵심은 성공적인 기업과 협력을 통해 CA 비즈니스 계획을 보완하고 IAM 솔루션을 확대하는 것이다. 고객이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 시대에 성장 및 발전할 수 있도록 BT와 협력을 확대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