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파주운정가구단지 소파279, 거실가구와 침실가구&템퍼매트리스 봄맞이 할인전
일산 파주운정가구단지 소파279, 거실가구와 침실가구&템퍼매트리스 봄맞이 할인전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0.02.2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점, 파주운정가구단지점, 고양화전점, 대구엑스코점, 제주점 이렇게 전국에서 5개 지점으로 운영되는 가구할인매장 소파279에서는 2020년 경자년 봄맞이 감사 할인 행사로 침실가구와 거실가구 그리고 주방가구로 인기있는 신혼가구패키지 50% 할인 행사와 템퍼매트리스, 모션베드 신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구할인매장 소파279는 일산점, 파주운정점, 대구점 등 전국 5개 지점에서 동일할 혜택으로 진행되는 이번 봄맞이 감사 할인 행사에 포함되어 있는 상품은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와 샤무드쇼파, 세라믹식탁, 리클라이너쇼파 등 인기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포세린 세라믹식탁 6인용 식탁의 경우 99만원 특가 모델을 전시하면서 50조 한정 수량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파주운정 일산가구단지 소파279은 신혼가구 대형 전시장과 템퍼 매트리스 전시장을 갖추고 있어 거실쇼파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구매 목적이 아니어도 가구 관련 최신 트렌드를 알기 위해 방문하는 매장으로 트랜드의 맞는 상품 빠르게 전시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최근 신정뉴타운 목동센트럴아이파크, 래미안DMC루센티아, 신촌그랑자이, 송도2차힐스테이트레이크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가구할인매장 소파279에서 입주가구를 구매한 후 가격대비 좋은 품질의 후기를 입주카페에 공유하면서 입주가구 문의가 늘고 전시장에서 직접 디자인쇼파와 주방가구 그리고 신혼가구 패키지를 눈으로 직접 보고 구입하기 위해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다양한 디자인과 재질을 적용한 거실쇼파와 주방가구를 다양하게 전시하고 있는 소파279 전국 5개 지점에서는 아쿠아클린쇼파와 이지클린쇼파를 신상품으로 전시하였다. 특수 코팅이 적용되어 잉크나 오일이 묻어도 물티슈나 물수건으로 간단하게 닦아낼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고 있어 아이들이 있는 집이나 애완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인기 있는 거실쇼파이다.

소파279은 거실쇼파 할인 행사 이외에도 신혼가구패키지로 인기 있는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와 템퍼매트리스,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모션베드와 같은 숙면 관련 상품 특가 판매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템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그리고 디럭스, 프리마 모델을 할인 받을 수가 있고 모션베드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받으며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봄 시즌이 시작이 되면서 소파279 이외에도 인천, 서인천, 김포, 분당 가구단지 등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하지만 소파279처럼 다양한 신상품을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는 가구매장은 찾기 어려운 만큼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