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캐피탈’ 한국 블록체인 사업 진출
‘LD캐피탈’ 한국 블록체인 사업 진출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0.02.21 16:5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블록체인 전문 투자기업 ‘LD캐피털(LDCapital)’이 한국 블록체인 시장으로 진출하여 블록체인 사업을 확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LD캐피털은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블록체인 전문 투자기관으로 강력한 리소스의 장점과 전문 연구팀을 갖추고 있으며 블록체인 글로벌화와 인프라 투자에 주력하고 있다. 이오스(EOS), 퀀텀(Qtum), 비체인(VET), MX 등 약 200여개의 프로젝트를 발굴 및 투자했으며 암호화폐 자산은 약 3억 달러, 최고 가치는 10억 달러에 육박하는 투자기업이다. 주로 BTC 및 기타 암호화폐 자산을 통하여 3년 동안 200배가 넘는 수익을 달성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LD캐피털은 현재 중국, 미국, 유럽, 싱가포르,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다. 다양한 국가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 한국 시장으로의 진출을 결정하게 되었다. “우리 LD캐피털은 전부터 한국 시장을 주목해왔다. 한국 시장은 잠재적 성장성이 매우 높기 때문이다. 한국 시장을 중심으로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할 예정이다.”라고 LD캐피털 관계자는 밝혔다. 

이어 “LD캐피털은 글로벌 시장에서 정통 IT사업을 시작으로 핀테크, 최첨단 블록체인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경력을 쌓아왔다. 풍부한 경험을 가진 LD캐피털의 한국 시장 진출 계획은 국내 블록체인 시장에 엄청난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LD캐피털의 한국 시장 진출 계획은 국내 블록체인 시장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관련 업계들이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민현주 2020-02-23 15:13:29
위즈블이라는 회사에서 이번에 중국과 중국대학생을 대상으로 블록체인 관련 영상컨텐츠를 제공하는 본 계약을 맺었다고 뉴스에 나왔습니다. 이런 위즈블과 같은 회사에 투자해 주셔서 한국의 블록체인 기술을 전세계에 알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비회원 2020-02-22 18:04:45
얼마나 그 동네 장사가 안됐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