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새로운 STSAFE-A110 보안소자 출시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새로운 STSAFE-A110 보안소자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0.02.2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산 식별 및 정품 인증 위한 인증된 솔루션 제공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STSAFE-A110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STSAFE-A110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가 갈수록 더 공격적인 상황에서도 안전하게 데이터를 교환할 수 있는 기능을 새롭게 도입한 STSAFE-A110 보안소자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러한 STSAFE-A110은 사물인터넷(IoT)으로 연결된 컨슈머 및 산업용 기기를 보호하고, 엄격한 정품 확인을 통해 제품 위조를 방지해준다.

STSAFE-A110은 최첨단 인증 기반의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클라우드 상에서의 증명을 안전하게 로딩하여 접속하도록 지원하여, IoT 기기를 대규모로 등록하고 인증된 기기만 온라인 서비스에 연결되도록 한다. 이 중요한 보안 발급은 연간 5,000개 이상의 유닛에 대해서는 추가 비용없이 안전한 ST 공장에서 수행할 수 있으며, IoT 기기 제조 중 기밀 데이터 조작을 방지하며 대폭 간소화한다. 

이 디바이스는 임베디드 보안 운영체제를 탑재하며, CC EAL5+ 인증을 획득한 하드웨어에 기반하고 있다. 각 유닛은 고유 ID 및 X.509 인증서가 함께 제공돼 안전한 기기 연결을 도와준다.

또한, 이 ST의 최신 보안소자는 STM32Cube 개발 에코시스템에 통합돼 있으므로, 인증 및 보안 연결 기능이 필요한 새로운 STM32 설계에 빠르게 적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