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학원 김영편입, 대학교 편입 전문가와 함께하는 ‘종합반 설명회’ 개최
편입학원 김영편입, 대학교 편입 전문가와 함께하는 ‘종합반 설명회’ 개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0.02.19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생 20만 돌파

2020학년도 대학 입시 일정이 마무리됐다. 원하는 대학에 입학하지 못한 학생들은 희망 대학 진학을 위한 재수나 반수를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재수는 증가하는 정시인원과 또 다른 재수생들과의 입시 경쟁이 치열해 선뜻 결정하기 어려운 게 사실이다.

이에 비교적 경쟁률이 낮고, 1~2과목의 준비로 학습 부담이 적은 ‘편입’으로 방향을 돌리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메가스터디교육 편입 브랜드 ‘김영편입’에서는 대학교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올바른 편입 정보와 방향을 제시하기 위한 ‘편입 입시 전문 종합반 설명회’를 진행한다.

편입학원 김영편입의 편입 입시 전문 종합반 설명회는 2월 21일(금) 14시 종합반 16개 캠퍼스에서 진행된다.

20만 누적 합격자의 신화를 써내려 온 김영편입은 편입 전문 컨설턴트와 편입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318명의 편입 전문가로 구성돼 있다. 연 36회의 모의고사로 2천여 개의 문항을 출제하고 있으며, 연 1만 4천여 건의 모의지원 데이터를 기반으로 성공적인 편입 전략을 제시한다.

전 영역 검증된 스타 교수진과 어디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합격 시스템으로 매년 최다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으며, 명예의 전당에 다수의 다관왕 합격생이 이름을 올리고 있다.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하며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종합반 설명회에서는 44년간 편입만을 집중적으로 연구해 온 김영편입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으며, 편입 성공 노하우를 비롯한 편입 전문가와의 1:1 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김영편입의 종합반 설명회는 총 3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주요 대학의 2020학년도 편입 전형 결과 분석 및 2021학년도 예측과 합격생 분석에 따른 목표대학, 전형별 학습전략을 수립한다. 2부에서는 많은 수험생들이 선택하는 김영편입의 학습 커리큘럼과 특장점을 소개하며, 종합반 1년 합격 로드맵을 제시한다.

3부에서는 김영편입의 편입 전문가가 수험생의 수준과 목표, 계열에 따라 수험생 맞춤 1:1 합격 컨설팅을 진행해 편입에 대한 궁금증과 합격 전략을 제시한다.

설명회에 참석한 참석자 전원에게는 편입성공 가이드북과 합격 수기집을 증정하며, 당일 등록자에게는 회원 가입비와 3월 수강료를 지원해준다. 또 당일 등록자 중 당일 모바일 설문조사 참여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와 에어팟, 블루투스 스피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스터디플래너 등을 증정한다.

대학교 편입을 위한 김영편입의 종합반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